자주묻는 질문

  • [기타]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PC 및 브라우저 환경에 따라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    맘앤톡 사이트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,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. 
   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하 사용자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브라우저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 
    이용이 어려우신 분은 고객센터 (1544-0554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 

  • [포인트·쿠폰]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지류쿠폰 또는 온라인쿠폰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 등록하여 사용하셔야 하며, 기간 만료 후에는 등록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. 

    [쿠폰 등록방법] 
    - '마이페이지 > 포인트내역' 에서 '쿠폰 등록하기'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. 

    쿠폰 등록 후 해당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, 적립내역은 '마이페이지 > 포인트내역'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     

  • [포인트·쿠폰]상품을 주문했는데 받지 못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구매완료 및 당첨발표 5일 이후에도 배송을 받아보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(1544-0554) 또는 고객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  • [포인트·쿠폰]포인트몰에서 구매 또는 당첨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    배송은 구매완료 및 당첨발표 후 5일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이내 발송됩니다. 

  • [포인트·쿠폰]포인트몰에서 구매 또는 응모에 참여했는데, 취소할 수 있나요?

    ‘마이페이지 > 포인트몰 주문내역’ 에서 해당 상품 주문 상태가 ‘신청 완료’인 경우  해당 주문 내역 상세 보기 화면의 우측 하단 <취소> 버튼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. 
    상태가 ‘신청완료’에서 변경된 경우 고객센터(1544-0554) 또는 고객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. 

  • [포인트·쿠폰]포인트몰에서 바로구매 상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?

    포인트몰에서 '바로구매' 상품 포인트 이상의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.  
    상품 하단 '바로구매' 클릭 후 옵션 선택 및 배송지를 입력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. 
    바로 구매 상품은 구매 후 5일이내 발송됩니다. 

    구매내역 및 배송확인은 '마이페이지 > 포인트몰 주문내역'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[포인트·쿠폰]포인트몰에서 추첨응모 상품은 어떻게 참여하나요?

    포인트몰에서 '추첨응모' 상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 
    명시된 기간동안 지정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, 1개 상품 당 1회 응모할 수 있습니다. 
    추첨응모 상품에 당첨된 경우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으며, 당첨발표 후 5일이내 상품이 발송됩니다. 
    당첨되지 않은 경우 응모 포인트는 당첨발표 후 2일이내 환급됩니다. 

    추첨응모 참여 내역 및 당첨확인은 '마이페이지 > 포인트몰 주문내역'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[포인트·쿠폰]포인트몰에서 몇 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포인트몰에서 참여 가능한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1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[포인트·쿠폰]포인트는 차감 또는 소멸이 되나요?

    포인트 정책에 따라 사전 통보없이 포인트는 차감, 소멸됩니다. 
    게시글 및 댓글 추천 취소 시 / 회원레벨 강등 시 / 마케팅수신거부 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. 

   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 후 1년이며, 유효기간 만료 시 소멸됩니다. 
    지정한 기간 동안 로그인하지 않아 휴면회원으로 전환되거나 회원 탈퇴시에는 보유한 포인트 모두 소멸됩니다.   

  • [포인트·쿠폰]포인트 적립 및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
    맘앤톡의 포인트는 맘앤톡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마일리지 혜택으로, 맘앤톡에서만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    사이트의 다양한 활동 (출석체크, 커뮤니티 이용, 리서치 참여 등)을 통해 적립할 수 있으며 
    포인트몰 또는 자녀성향검사 이용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    포인트 정책에 따라 적립/차감/소멸되며 자세한 사항은 '서비스 이용가이드 > 포인트 제도 안내'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
    내 포인트 현황은 '마이페이지 > 포인트 내역'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글쓰기 상단으로